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가산동]해바라기정육식당 고깃집 후기

내마음대로 맛집

by 1호 2019. 12. 27. 18:36

본문

내돈 주고 내가 산 광고 0% 가산동 해바라기 정육식당 고깃집 순도 100% 후기

내돈주고 직접 사먹은 해바라기정육식당 후기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해서 그런지 많이 낯서네요 ㅎㅎㅎ

블로그를 형식에 맞춰서 작성을 하느라 시간소모가 너무 많아 소홀해 졌는데 이젠 그냥 대충(?!)이라도 짤막하게 소소한 후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음식점 후기라 사진 보면서 이야기 할게요!

 

 

 

시선강탈 맥반석.

제일 먼저 시선을 확 끌었던 맥반석 물 !! 

아시겠지만 괜히 저런글 보고 먹으면 더 건강하게 먹는 기분(?)이 듭니다.

 

처음엔 참신했는데.....

물을 한잔두잔 따르다보니 팔아파서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물떼 생기지 않을까 하는 걱정아닌 걱정도 들었네요 ㅎㅎ 

 

해바라기정육식당 밑반찬
해바라기정육식당 밑반찬2

그 다음으로 시선을 끈 "육회". 

다른메뉴에도 모두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소반마리 메뉴를 시키니 기본찬으로 나왔네요.

 

사진보면 아시죠 ?

늘 먹던맛! 

 

 

드디어 메인메뉴 구성입니다.

우삼겹 / 등심 / 갈비살 등등 소의 다양한 부위가 있고 특이하게 감자도 줬습니다.

감자는 제일 먼저 올려두세요! 

 

고기는 잘모르지만 (?) 있어보이기 위해 찍어봤습니다.

정육식당이라 고기가 신선해보이는데 눈에보기에 좋으니 좋은거겠죠 ? 

이부분은 잘아는 분들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ㅎㅎ 

 

찾아보니 체인점 같은데 특이하게 돼지껍돼기도 같이 줘서 맛있게 먹었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괜찮았습니다. 

 

처음이니 우삼겹부터 ! 
빠질 수 없는 고기 친구

평소에 소보다 돼지를 선호해 소는 비싸기도 해서 잘 안먹는데 간만에 먹어서진 맛있어요! 

다만, 고기 집에서 맛없는 집들은 찾기 힘든만큼 뭔가 특출 나게 맛있다? 정도 까진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입이 고급진것도 아니고 까다롭지도 않아 다 맛있게 느껴진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ㅎㅎ 

 

간단하게 제 입맛을 믿지말라는 소리입니다 ㅎㅎㅎㅎ 

고기를 다먹고 마무리는 역시 김치로 해야겠죠 ? 

남은 재료 몽땅올려서 구웠습니다. 

 

먹었던 여러부위 중에서 갈비꽃살이 제일 맛있었네요.

(원래 등심은 안 좋아합니다!)

가장 많이 먹은건 저와 여친님 모두 된장찌개(?!) 였던것 같아요 ㅋㅋㅋ

 

특출나게 맛있거나 그러진 않은데....

먹다보면 이모님들이 계속 리필해주셔서 먹고 또먹고를 계속 반복했네요 . 

 

 2019년 12월 23일 메뉴판

위에 말했던 내용 중 "가격"이라는 부분이 들어가면 훨씬 더 좋게 평가가 가능합니다.

서울에서 500g 32,000원에 먹을 수 있는곳은 거의 없죠. 

메뉴판은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습니다. 

 

가산동 해바라기 정육식당 총평

(초딩입맛인 점 참고, 소보다 돼지 선호 )

 

우선 가격(32,000)과 나오는 음식의 퀄리트를 봤을땐 대만족 이었습니다. 

정육식당이라 아무래도 일반식당보단 보다 신선도높은 고기가 나올테구요. 

 

소고기를 잘안먹고 싫어하는 저도 맛있게 먹었을정도로 괜찮았습니다. 

그렇다고, 여태까지 먹은 고깃집 중에 제일 맛있던 건 아니구요 ㅎㅎ 

오래되긴했지만 마장동에 가서 인당 30,000원 주고 먹었던 소고기가 제일 맛있었네요. 

 

가격대를 32,000원으로 한정지어서 동일식당과 비교를 하면 가산동 해바라기 식당은 상위권에 속할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짧게 정리하면,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 되겠습니다.

그럼 도움이 됐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